Skip links

SBS 수목 드라마 ‘황후의 품격’ 속 ‘선버리 리빙’ 패브릭소파

SBS 수목 드라마 ‘황후의 품격'(장나라,최진혁,이엘리아,신성록 주연)에 선버리 리빙의 ‘햄튼 싱글 체어’가 황제(이혁/신성록)의 방에 협찬되었습니다.

Story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

이혁 신성록

대한제국의 황제. 절대 권력자.
국민들의 추앙을 받는 카리스마 있는, 마성의 남자.

잘생긴 외모와 화려한 언변을 자랑하지만, 내면은 비리와 부패로 찌들어 있고, 병적인 여성편력으로 매일밤 여자가 바뀌지만 사람들에게는 죽은 황후를 못 잊고 그리워하는 로맨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비취도를 찾았다가, 민유라의 유혹으로 뜨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고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갑자기 뛰어든 나왕식의 엄마를 차로 치고 도망친다. 사건 현장에 없었다는 알리바이를 위해 써니의 팬인 척, 소극장을 찾는데 그 뒤풀이에 찍힌 사진이 기사화 되며 써니와 열애설에 휩싸인다. 오써니를 잠깐 이용하다 버릴 심산이었는데, 결국 혼례까지 올리게 된다.

상관없었다. 애정 없는, 필요에 의해 결혼일 뿐이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조금씩 신경 쓰이기 시작하고, 여자로 느껴지기 시작한다. 써니를 진심으로 사랑하면서도 쉽게 손에 잡히지 않는 써니를 괴롭히고, 더 집착하면서 비뚤어진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한다.

황후의 품격 - 이혁 침실

햄튼 싱글소파 + 스툴
선브렐라 토프(Taupe) 컬러

황후의 품격 포스터
황후의 품격 포스터
SBS 황후의품격 드라마 장면
SBS 황후의품격 드라마 장면
SBS 황후의품격 드라마 장면
SBS 황후의품격 드라마 장면
SBS 황후의품격 드라마 장면
Return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