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선브렐라 기능성 패브릭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먹는 음식의 얼룩에서부터 해맑은 아이들의 장난으로 생긴 흔적까지,
선브렐라 패브릭을 선택했다면, 이 행복한 자국들이 영원히 남는 얼룩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선브렐라 패브릭은 얼룩에 대한 저항성, 내구성, 청결성이 모두 내장되어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선브렐라 패브릭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용도의 수백 가지 컬러와 무늬, 질감이 제공되기 때문에 생활 공간의 모든 방과 실외에서까지 아름다우면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음식이나 음료수가 엎질러져도 당황하지 마세요. 대신 간단한 단계에 따라 관리하면 선브렐라 패브릭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선브렐라 기능성 패브릭 관리방법

선브렐라 패브릭 청소방법

모든 패브릭이 선브렐라의 고성능 패브릭과 같이 얼룩 제거가 간편하게 제작된 것은 아닙니다. 패브릭을 세탁소에 맡기거나 세탁기에 넣을 수도 있지만 가장 간편한 방법은 얼룩이 생겼을 때 바로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간단한 방법을 따르면 패브릭의 손상을 방지하고 새것처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선브렐라 고성능 패브릭 관리를 위한 모범 사례입니다.

선브렐라 기능성 패브릭 관리방법

1. 오염물을 제거해 주세요.
먼저 오염물을 티슈나 마른 천으로 닦아주세요.

2. 비눗물과 섞은 물을 뿌려주세요.
깨끗한 물과 비눗물을 섞은 후 스프레이로 분사해 주세요.

3. 솔, 또는 천으로 문질러주세요.
부드러운 솔로 얼룩 부분을 가볍게 문질러주세요.

4. 기다려주세요.
비눗물이 천을 적시도록 기다려주세요.

선브렐라 기능성 패브릭 관리방법

5. 깨끗한 물로 헹궈주세요.
깨끗한 물과 천을 이용하여 비눗물을 제거해 주세요.

6. 자연건조
마지막으로 깨끗한 천으로 물기를 흡수시키고 자연건조해 주세요.

얼룩의 종류에 따라 세척방법이 달라질 수 있어요. 일부 얼룩은 강한 세척제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패브릭은 얼룩을 제거하다 색이 빠져 더욱 곤란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선브렐라 패브릭은 강한 세척제를 사용해도 생생한 색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선브렐라 패브릭은 표백제에도 견딜 수 있으니 안심하고 얼룩을 제거하고 새것처럼 유지하세요.

Return to top of page